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3년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매고객 소정금액 기부 시 캐릭터 '로로' 인형 증정

[정기수기자] 금호타이어는 여성의 유방암 예방 및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해오고 있으며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를 통해 모금된 회사와 고객들의 기부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매고객은 타이어를 구매하고 3천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로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로로는 TV 광고 및 CGV 비상대피도 안내 극장광고에서 '또로'와 함께 활약 중인 금호타이어 대표 캐릭터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 유도를 위해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 490여개의 타이어프로(TIRE PRO) 및 대리점에서 실시된다. 금호타이어는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박세창 기획·관리총괄 부사장은 "핑크리본 캠페인을 3년 연속 실시하면서 사내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점차 여성 건강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고 있는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3년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