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광복절 기념 무궁화 머그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무궁화 모티브로 韓 전통미 살린 디자인 눈길

[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5일 광복절을 맞아 대한민국 국화(國花)인 무궁화를 모티브로 한국의 전통미를 살린 '무궁화 머그' 2종을 선보인다.

13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무궁화 머그' 2종을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궁화 머그는 분홍빛으로 화려하게 피어난 무궁화의 세련된 모습과 흰색 무궁화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머그 양면에 동시에 표현했다. 또 무궁화의 줄기를 형상화한 머그 손잡이 부분을 순금으로 도금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3온스 용량의 데미타스(블랙 커피용 작은 컵)와 12온스 용량의 톨 사이즈 머그 2종류로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2013년 삼일절에 처음으로 '무궁화 텀블러'를 선보여 당일 모든 물량이 완전 판매 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무궁화 스테인레스 텀블러'와 '무궁화 카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스타벅스 박정례 디자인팀장은 "무궁화 머그를 사용하면서 우리나라 꽃의 아름다움과 전통미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 디자인해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광복절 기념 무궁화 머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