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CEO와 함께하는 컬처런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취업준비생·CJ 주요 계열사 대표 만나 점심식사·사옥투어 등 실시

[장유미기자] CJ가 참신한 인재 발굴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채용 프로그램으로 취업준비생들과 소통의 기회를 갖는다.

11일 CJ그룹은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해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들과 CJ 주요 계열사 대표들이 만나는 'CEO와 함께하는 컬처런치'를 오는 27일부터 사흘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 행사는 CJ푸드빌, CJ 프레시웨이, CJ CGV, CJ 헬로비전, CJ올리브영, CJ시스템즈 등 6개 계열사 CEO가 함께한다.

참가자들은 이들과 점심식사를 하며 CJ그룹의 비전과 각자의 꿈에 대해 소통하고, 사옥을 투어힐 예정이다. 또 '컬처런치'에 초대된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1년 이내 해당 계열사 신입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내가 미래의 CEO로서 만들고 싶은 문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총 50명이 초청된다. 합격자는 8월 22일 개별 통보되며 계열사별 개별 과제도 별도로 주어질 예정이다.

CJ그룹 인사팀 서남식 부장은 "컬처런치는 취업 준비생이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해당 기업을 이해하고 알아가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잠재력 있는 인재 발굴을 위해 취업준비생과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채용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그룹 'CEO와 함께하는 컬처런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