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주요제품 나라장터서도 거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반기 공공시장 공략 가속화

[김국배기자]지란지교시큐리티의 메일과 문서 보안 솔루션들이 나라장터에서도 거래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가 메일, 문서보안 제품들에 대한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조달청 국가종합전달 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는 공공기관이 굿소프트웨어(GS) 인증, 행정업무용 SW 등록 등 공신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한 전자조달시스템이다.

회사는 발신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스크린'의 조달등록을 마쳤고 스팸메일차단 솔루션 '스팸스나이퍼', 보안웹하드 '오피스하드VEX'의 조달등록을 갱신했다. 또 모바일문서탐색-페이퍼리스 회의솔루션 '다이렉트리더'도 GS인증 획득과 함께 조달등록을 완료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공공기관 솔루션 수요증가에 맞춰 자사 제품의 조달등록을 빠르게 진행하했다"며 "이번 조달등록을 기점으로 하반기 공공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주요 제품들의 조달등록을 기념해 조달 나라장터에서 솔루션 도입 시,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www.jiransecurity.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시큐리티 주요제품 나라장터서도 거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