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안드로이드 지문인식 스캐너 SDK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 데모를 위한 무료 안드로이드 앱 동시 지원

[김국배기자] 슈프리마(대표 이재원)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사용자들을 위한 지문인식 스캐너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슈프리마의 지문인식 스캐너 '바이오미니 슬림'용으로 공급되는 안드로이드 SDK는 안드로이드 단말기에 최적화된 알고리즘 설계를 통해 기존의 PC SDK와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보장한다.

단말기 사양에 따라 기존 PC SDK와 같은 수준의 외부광·건조지문 캡쳐가 가능하며 15 FPS(1초간 15회 지문 인지)의 고속 지문 인식은 물론 모바일 기기 상에서 미리보기(Live Preview)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슈프리마는 이번 안드로이드용 SDK 출시와 함께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데모용 무료 모바일 앱도 지원,데모 앱을 통해 바이오미니 슬림 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고 슈프리마의 ID 솔루션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신규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에 지문인식 기능이 탑재되면서 해당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안드로이드 SDK 출시가 더욱 다양한 용도로 지문인식 기술이 활용되는 기폭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프리마, 안드로이드 지문인식 스캐너 SDK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