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SID2014'서 '최고의 디스플레이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플렉시블 플라스틱 OLED 등 기술 인정받아

[김현주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오는 7일까지 진행중인 'SID2014'(국제 정보디스플레이학회)에서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선정하는 시상식을 휩쓸었다고 4일 발표했다.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회에서는 매해 최고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디스플레이(Display of the Year),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Display Application of the Year), 그리고 디스플레이 부품(Display Component of the Year) 등 3가지 분야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LG디스플레이는 4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플렉서블 플라스틱 OLED가 채용된 G플렉스로 올해의 디스플레이 어플리케이션부분 금상을, 세계최초 곡면형 OLED TV로 올해의 디스플레이 부분 은상을 수상했다.

단일 기업이 3개의 분야 중 2개 분야에서 상을 수상하며 시상식을 휩쓴 것은 이례적인 일로 그만큼 독보적인 OLED 기술력을 확인받은 방증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LG디스플레이 오창호 전무는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OLED 시장을 선도해가고 있는 LG디스플레이의 기술 리더십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1등 디스플레이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D, 'SID2014'서 '최고의 디스플레이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