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2014년 여름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발표했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UX(User Experience)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재무 ▲인력관리로 총 6가지 부문이다.
채용 예정인원은 20명 내외로 4년제 대학교 3~4학년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15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23일 발표하고, 이후 사전과제, 면접 등을 통해 7월 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한 인턴들은 7월 7일부터 8월 29일까지 총 8주 동안 해당 부서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향후 이베이코리아 대졸 공채 지원 시 1회에 한해 면접 기회도 부여된다.
이번에 채용되는 인턴들은 이베이코리아에서 직무 및 기업문화 체험의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베이코리아는 대학생 인턴들의 혁신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미래의 커머스 환경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 김수련 상무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젊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진할 수 있는 우수 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라며 "전자상거래 기업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지원자의 자질과 능력에 따라 공채 정규직 채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적극적이고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