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혈액암 환아 초청 '또봇' 증정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혈액암 환아 및 환자 자녀 100명 초청

[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26일 경기 고양시 국립암센터에서 혈액암 환아 및 환자 자녀 100명을 초청해 K3, 레이, 쏘렌토 등 기아차 주요 모델을 활용해 제작한 인기 캐릭터 '또봇' 완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봇 애니메이션 상영, 또봇과 기아차 캐릭터 '엔지' 인형을 활용한 폴라로이드 포토타임, 부모들이 직접 준비한 레크레이션,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기아차가 한국혈액암협회와 국림암센터, 영실업과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기아차가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어린이들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사진=(왼쪽부터)성석현 기아차 유스마케팅팀장, 박현진 소아암센터 의사, 엄현석 조혈모세포이식실장, 이철환 한국혈액암협회 사무총장>[출처=기아차]

기아차는 앞서 지난 5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프로야구 경기에 혈액암 환아들을 초대해 시구, 시타 이벤트를 실시하고 경기관람 및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 사인회, '또봇' 완구 증정 등의 행사로 개최한 바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며 "혈액암으로 힘겹게 투병 중인 환아들이 TV에서만 보던 '또봇'을 실제로 만나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기아차는 전국 대학병원 8곳에서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에게 '또봇'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혈액암 환아 초청 '또봇' 증정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