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벅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 스타벅스, 덕수궁서 명사 강연 행사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후원하는 문화재청 덕수궁 관리소의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11번째 행사가 14, 21, 28일과 6월 11일 총 4회에 걸쳐 저녁 7시부터 덕수궁 정관헌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는 덕수궁 정관헌에서 문화, 사회 전반의 유명 인사를 초청해 스타벅스가 무료 제공하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박경림을 비롯, 가수 션, 소설가 정유정,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은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정관헌 내부 좌석 및 외부에 마련된 LED 영상을 통해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좌석 사전 예약은 8일부터 시작됐으며 자세한 정보는 덕수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버거킹,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 프로모션

버거킹이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15일까지 '와퍼주니어'를 2천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로 구워 숯불향이 풍부하고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채소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버거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메뉴다.

이 프로모션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 오리온, 와우 껌 망고스타 출시

오리온이 '와우 껌 망고스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망고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상큼함을 그대로 담았다. 톡톡 터지는 과일칩이 기존 제품보다 2배 많아 씹는 재미도 2배 더 크다.

◆ 산사춘, 샌디에고 국제 와인 대회

배상면주가의 산사춘이 지난 4월에 열린 제 31회 샌디에고 국제 와인 대회(San Diego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라이스 와인(Rice Wine)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샌디에고 국제 와인 대회는 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국 내 명성 있는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산사춘의 맛과 향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산사춘은 지난 4월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2014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증류주 & 리큐르(Spirit & Liqueurs)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종가집, 볶음김치 2종 출시

대상FNF 종가집이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볶음김치'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달콤한 스위트콘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참치 스위트콘 볶음김치'와 지방 함량이 적고 참나무로 훈연해 담백한 맛이 특징인 닭가슴살을 넣은 '닭가슴살 볶음김치'로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벅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