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이동지원 캠페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저소득층 아동 대상 자전거·휠체어 지원

[정기수기자] 한국타이어는 창립 73주년을 맞아 저소득층 아동대상 이동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31일까지 '신나는 등굣길'과 '장애아동 이동지원' 캠페인을 통해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자전거와 휠체어를 지원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신나는 등굣길은 통학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에게 통학용 자전거를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or.kr)'에서 직접 기부금을 후원하거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페이스북의 '2014 신나는 등굣길 캠페인' 포스트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드림풀 사이트 회원가입 시에는 한국타이어가 2천원을 추가로 기부, 더 많은 아이들에게 자전거를 지원할 예정이다.

장애아동 이동지원은 이동이 어려운 장애아동들에게 휠체어를 선물하는 캠페인으로 온라인 기부 사이트 '위제너레이션(wegen.kr)'에서 기부금 후원을 받는다.

한국타이어가 기부 금액의 5배를 매칭시켜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스테이션 상품권을 증정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그동안 드림위드 프로젝트, 희망 가득 책가방 나눔 활동 등을 진행하며 아동, 청소년들이 꿈을 가지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사업 영역과 장점을 살린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이동지원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