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 총 57명 신규 채용, 전년 대비 224% 증가한 고용증대

[이부연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고용노동부 주관 '2013 고용창출 100대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에 국내 게임사로는 유일하게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모바일게임사로서는 역대 최초 수상이다. 게임업계에서는 2010년에는 엔씨소프트, 2011년 네오위즈게임즈와 소프톤엔터테인먼트, 2012년 넥슨코리아가 선정된 바 있다.

파티게임즈는 현재 전 직원이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지난해 사업 확대에 따른 대규모 내, 외부 투자를 진행했다. 그 결과 전년 대비 2013년에는 224% 증가한 고용증대 성과를 거뒀으며 지난해 1년 동안 총 57명을 신규 고용해 우수기업으로 뽑혔다.

특히 임직원 중 여성인력 비율이 41%에 달하며 특성화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 동아리 연계 인턴쉽 및 정규직 전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우수한 인재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통해 앞으로도 고용창출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학계 및 연구원, 노사단체 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위원회를 통해 기업규모와 업종을 고려하여 고용 증가 인원 및 증가율을 분석, 1년 동안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 안정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티게임즈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