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아이언2'에 새로운 엠블렘·서체 적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미래 지향적 기술기업' 의미 담아

[김현주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차기 전략 스마트폰 아이언2에 새로운 엠블렘과 서체를 적용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엠블렘은 기기 전·후면 등에 새겨진 브랜드의 상징이다. 아이언2에서 첫 선을 보일 베가 브랜드 엠블렘은 스마트폰 전문기업 팬택의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재도약의 의지를 다지고, 프리미엄 스마트폰 브랜드 '베가'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팬택은 올해 아이언2와 같은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베가 브랜드 가치를 알기 쉽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베가 브랜드 엠블렘은 '빠르게 진화하는 미래 지향적 기술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빛'을 모티브로 'VEGA(베가)'를 가장 직관적으로 상징하는 이니셜 'V'를 균형과 역동적 속도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다.

기존 로고에 비해 심플하고 간결한 베가 엠블렘은 아이언2에 처음으로 적용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베가 브랜드 서체와 베가 브랜드 사운드도 아이언2에 처음으로 탑재된다.

팬택은 아이언2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세련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고유의 서체와 사운드를 새롭게 개발했다.

베가 브랜드 서체는 심플하고 모던한 조형적 형태를 갖춘 것이 특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언2 사용자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베가 브랜드 사운드는 도전, 혁신 등 베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다양한 멜로디로 표현했으며, 알림음부터 벨소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팬택 마케팅본부 박창진 부사장은 "아이언2를 시작으로 모든 제품에 새로운 베가 브랜드 엠블렘, 서체, 사운드를 적용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베가를 세련된 브랜드로 인식하고, 베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예전의 명성을 회복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팬택은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선보인 이래 프리미엄 스마트폰 브랜드 '베가'를 통해 끊김 없는 메탈 테두리, 지문인식기능 등을 탑재한 혁신 제품을 출시해왔다.

올해 첫 신제품인 아이언2는 팬택의 모든 역량을 집결해 만든 최고의 걸작으로 알려지며, 디자인과 성능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언2는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택 '아이언2'에 새로운 엠블렘·서체 적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