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월 로밍 서포터즈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대 10만원 지원

[정미하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5월에 해외 여행 계획이 있는 스마트폰 고객 50명을 로밍 서포터즈로 선발해 최대 10만원의 로밍 요금을 지원한다고 14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프리미엄 서포터즈 10명을 선발한다. 프리미엄 서포터즈가 출국하는 국가의 공항, 유적지, 박물관 등 20개의 장소에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응답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문자·음성 요금 등 로밍 요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일반 서포터즈 40명을 선발해 2개 장소에서 로밍 서비스 이용 후 응답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LTE스마트폰으로 일 1만원에 아시아·오세아니아·유럽·미주·아프리카 등 전세계 주요 100여개국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5월에 해외를 방문해 최소 하루 이상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U+LTE 스마트폰 고객 누구나 23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로밍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 이상헌 팀장은 "더 좋은 로밍 서비스를 고객과 함께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체험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로밍 서포터즈에게 최대 10만원의 로밍 요금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로밍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5월 로밍 서포터즈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