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푸마 '리듬워킹' 행사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천명 시민 참여…팬사인회·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장유미기자]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리듬워킹' 행사가 6일 오전 10시부터 3천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산에서 진행됐다.

리듬워킹 행사는 흥겨운 음악과 함께하는 행사의 취지에 맞게 국립 해오름 극장을 출발해 백범광장으로 이어지는 남산 둘레길 5km 코스 곳곳에 어쿠스틱밴드, 블루스밴드 등의 거리공연을 마련했다.

라푸마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3천명의 시민들은 이날 오전 10시 국립 해오름 광장에 집합해 라푸마의 14 S/S 슬로건 '더핏(The FiT)'을 주제로 워킹강좌와 크로스핏 강의를 들은 뒤 거리공연단의 경쾌한 연주에 맞춰 걷기행사를 시작했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5km의 둘레길 코스를 완주한 시민들은 백범광장에 마련된 유아인, 고준희 팬사인회와 인기 가수 성시경의 '미니 콘서트'를 통해 봄날의 축제를 즐겼다.

이 밖에도 캠핑 장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라푸마 캠핑존과 운동화 끈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은 행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LF 스포츠아웃도어사업부장 손준호 상무는 "라푸마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가져준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첫 행사의 성공을 발판삼아 '리듬워킹'이 라푸마 고유의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 라푸마 '리듬워킹' 행사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