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홍대서 '맥주 대통령' 현장 투표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DJ퍼포먼스카·선거유세단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눈길

[장유미기자] 하이트진로가 오는 21일 저녁 6시부터 홍대 인근 번화가에서 2014년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대국민 현장 투표를 진행한다.

이번 현장 투표 행사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과 맥주 선호도를 담아내기 위해 진행 중인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한 맥주대통령 선거 유세 및 현장 투표에는 약 1천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하이트진로는 DJ 퍼포먼스카와 음향장비를 통해 후보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각 후보별 선거 유세 운동을 진행한다. 선거 유세단은 댄스 공연, 가두 행진 등 홍대 인근 번화가를 찾은 고객들에게 맥주대통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선거 유세운동이 끝난 후에는 현장에 모인 고객들이 본인이 지지하는 후보에 직접 투표할 수 있도록 현장 투표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현장 투표 참여자들에 한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후보로는 맥스와 드라이d가 출마했다.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홍보영상 제작 등 선거 운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캠페인 시작 일주일 만에 20만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4월 말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비어보트(Beer Vote) 2014' 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위해 투표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새롭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현장 투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홍대서 '맥주 대통령' 현장 투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