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전원이 MS 오피스 무료로 쓴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MS '스튜던트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출시

[김관용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학교가 전체 교직원을 위한 오피스 연간 계약을 체결하면 모든 재학생이 설치형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튜던트 어드밴티지(Student Advantage)'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튜던트 어드밴티지는 전세계 학생에게 MS 오피스를 무료로 쓸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는 MS의 교육 분야 프로그램이다.

스튜던트 어드밴티지의 가장 큰 혜택은 도입 학교의 학생이 설치형 오피스를 재학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학생은 윈도나 맥 운영체제(OS)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오피스를 설치할 수 있다.

스튜던트 어드밴티지를 통해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외에도 ▲수업시간에 유용한 디지털 노트인 원노트 ▲일정관리 및 메일을 위한 아웃룩 ▲ 온라인 회의를 위한 링크 ▲손쉽게 포스터를 제작할 수 있는 퍼블리셔 ▲데이터 관리 툴인 엑세스 ▲폼 생성 툴인 인포패스다.

한국MS 윤무환 상무는 "MS는 학생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사회적 여건을 만드는 데 관심과 지원을 쏟고 있다"며 "스튜던트 어드밴티지는 재학시절에 오피스 활용 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학생 전원이 MS 오피스 무료로 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