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홈플러스, 15일 '몰빵 데이' 실시
홈플러스가 15일 하루 동안 점포 쇼핑몰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몰(Mall)빵 데이'를 실시한다.
홈플러스는 몰빵데이에 영등포점,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센텀시팀점 등 48개 점포 쇼핑몰의 패션, 레스토랑, 푸드코트, 편의시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온가족 미니 명랑 운동회, 상상노리 보물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몰빵데이 진행 점포 중 대형몰이 입점된 7개점(김해, 안산, 부천상동, 월드컵, 유성, 의정부, 간석)에서는 이날 자선 경매행사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홈플러스 사회공헌 재단인 e파란재단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 TGI프라이데이스, 봄 맞이 9천900원 신메뉴 공개
TGI프라이데이스가 14일부터 4월 17일까지 봄철 맞이 신메뉴 알리오 올리오, 바질 페스토 크림 파스타 2종과 스트로베리 필드 샐러드를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의 쿠폰 소지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신제품 쿠폰은 TGI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미지를 출력 또는 캡쳐한 후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테이블 당 쿠폰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씨유, 인콤사와 함께 기프트카드 2종 선봬
편의점 씨유(CU)가 인콤사와 함께 '제주여행', '죠샌드위치' 기프트카드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씨유는 지난 2011년 편의점 업계 최초로 전용 기프트카드를 출시했으며, 2014년 2월 말 현재 KT와이파이, T스토어, 넥슨, 피망, 넷마블, 틴캐시, 더풋샵, 닌텐도, 국제전화 등 총 21종의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 롯데제과, '월드콘 먹고 브라질 가자' 이벤트 실시
롯데제과가 '월드콘 먹고 브라질 가자'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행사는 월드콘을 구입한 후 뚜껑 안에 '당첨'이라고 나오면 2천14명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1등 10명에게는 브라질 여행권, 2등 20명에게는 축구공, 3등 100명에게는 축구 유니폼 등이 지급되며, 총 상금액은 2억원에 달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5월 20일까지 1등 당첨을 위한 1차 기간, 오는 9월 30일까지 2~4등 당첨을 위한 2차 응모 기간으로 나눠져 있다.
◆ 플로리다 내추럴, 온라인 이벤트 진행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이 지난 11일부터 약 한 달간 '못난이 명품' 자몽을 국내에서 한정 판매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못난이 명품 자몽은 시지 않고 쓴 맛이 적으며, 껍질이 얇아 달고 풍부한 과즙으로 속이 꽉 차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로리다 내추럴은 이 기간 중 못난이 명품 자몽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나 플로리다 내추럴 상품의 로고를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플로리다 왕복 항공권(1인 1매)과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 세트(10인)를 증정한다. 오는 4월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3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