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 KGC인삼공사, 설 맞아 프로모션 실시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포인트 추가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이 쉽게 홍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 로드샵과 농협에서는 구매금액 15만원당 1만원 혜택을,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3일까지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멤버스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대 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로드샵에서 KB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10만원 미만의 실속형 제품에서 3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탐앤탐스, '그래, 결심했어!' 이벤트 실시

탐앤탐스는 오는 26일까지 매장에서 신년 계획을 메모한 인증샷을 탐스놀이터나 페이스북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그래, 결심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자신의 다짐과 각오를 가장 잘 작성한 최고의 '다짐 용자'를 각각 1명씩 선발해 정동진 해맞이 무박 커피여행 상품권과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 및 아메리카노(각 2명), 공연 초대권과 탐앤탐스 플래너(각 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새해 선물로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40명에게는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온라인예매권과 모바일 1천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 양주눈꽃축제, 양주 아트밸리에서 열흘간 개최

크라운-해태제과와 함께 하는 '양주눈꽃축제'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 일원에서 열린다.

'눈과 예술, 하얀 감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개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크라운-해태제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주눈꽃축제는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만든 1천개의 눈떼조각 전시존을 중심으로 지난달 27일 개장한 씽씽썰매존과 눈놀이광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양주눈꽃축제 눈썰매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트블럭에 가입한 크라운-해태제과 고객은 적립된 블럭으로 결제 후 입장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제시하는 양주시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보해, 설 맞아 선물세트 12종 선봬

보해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정성을 가득 담은 설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국산 복분자의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보해 복분자주' 선물세트와 12년간 숙성시킨 명품 전통주 '매취순 12년' 세트를 새로 구성, 전통주의 품격을 담은 '매취순 10년'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플럼와인 '매이(MAY)' 선물세트 등 전통주의 품격을 고스란히 담은 선물세트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 할인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강강술래, 돈가스 2종 출시

강강술래가 13일 '통등심돈가스'와 '모짜렐라돈가스' 등 가정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의 등심 부위를 통째로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며 생(生) 빵가루를 입혀 만들어 정통 돈가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모두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한 끼 식사대용뿐 아니라 자녀들의 도시락 반찬이나 영양간식, 술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한편, 강강술래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전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전화주문을 통해 신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 카페도어즈, 국내 카페시장 공략 나서

스타셰프 레이먼킴이 직접 메뉴개발과 운영을 총괄하는 카페도어즈가 본격 국내 카페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2012년 오픈한 이곳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에 본점을 둔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로 현재 수도권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미국 등 해외점 오픈도 준비 중에 있다.

김동희 카페도어즈 대표는 "정직한 식음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우리의 모토"라며 "프리미엄 커피와 메뉴로 본격적인 카페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