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하이트진로, 사회공헌상 시상식 개최
하이트진로가 26일 오전 본사에서 '2013년 하이트진로 사회공헌상' 시상식을 열고 우수 임직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하이트진로 사회공헌상은 올해 사회공헌활동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우수 임직원을 선발하는 것으로, 동기부여와 함께 참여한 개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사회공헌 활동을 촉진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에 우수봉사팀, 우수봉사왕, 우수기부왕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사내 전산시스템을 통해 임직원이 참여한 봉사활동 시간을 결산한 결과 26일 기준으로 총 1천명의 임직원이 참여, 2만3천여 시간의 봉사활동을 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사회공헌상 시상과 더불어 하이트진로는 공헌활동 결산의 의미로 1시간당 100원의 금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 한국야쿠르트, 소방방재청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야쿠르트가 소방방재청과 '골목길 안전지킴이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6일 서초구 잠원동 한국야쿠르트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김혁수 한국야쿠르트 사장과 남상호 소방방재청장은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화재예방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야쿠르트는 재난피해계층에 대한 생활안정 지원을 위한 자금 6천만원을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고, 전국 소방본부의 추천에 따라 지원의 손길을 보낼 계획이다.
또 전국 1만3천여명에 달하는 야쿠르트아줌마들도 지역 소방서로부터 소화기와 소화전 사용, 심폐소생술 등 소방안전교육을 받고 '골목길 안전지킴이'로 거듭난다. 야쿠르트아줌마들은 활동 중 화재나 응급상황을 발견하면 신속히 119로 신고하거나, 홀몸노인의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때 신속한 조치가 이뤄지도록 도울 예정이다.
◆ 웅진식품, '자연은' 인증샷 이벤트.
웅진식품이 내년 2월 7일까지 꽃누나 김희애와 함께하는 '자연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자연은' 주스를 마시는 사진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리고 사진 URL과 경품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이벤트 창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장쾌삼 발효홍삼액 순, 홍삼봉밀절편, 자연은 주스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2월 14일에 발표된다.
◆ 해찬들 약고추장, 스파우트 파우치형 제품 출시
CJ제일제당 해찬들의 '수라상에 올리던 약고추장'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포장 방식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120g 소용량 제품은 '스파우트 파우치'라는 새로운 방식의 포장 기법을 도입했다. 이 방식은 비닐주머니 형태와 돌림형 마개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기존에 음료 등 액상 제품에서 주로 사용했던 방식이다.
이 제품에는 볶음쇠고기와 표고버섯, 해바라기씨, 꿀 등을 넣어 볶은 고추장이기 때문에 제품에 원재료가 그대로 들어있다. 이 때문에 기존의 음료나 젤리, 빙과류에서 주로 사용되던 파우치의 마개 직경 비해 약 60% 가량을 늘려 고추장을 짜서 먹을 때 원물이 걸림 없이 나오도록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 맥도날드, '행운버거' 전국 이벤트 실시
맥도날드가 2014년 고객들의 새해 소망 기원을 담은 '행운버거(Prosperity Burger)'와 '컬리 후라이(Curly Fries)'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등에 위치한 맥도날드 6개 매장과 인근 번화가에서 오후 3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도날드는 매장당 2천500개씩 총 1만5천개의 신년 인사카드와 무료 쿠폰 교환권 및 행운권이 부착된 '골든 스노우 풍선'을 제공한다. 또 당일 풍선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과 골드클래스 영화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장 앞에 설치된 행운버거 부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 추가 쿠폰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 아영FBC, 삐끼모리 론칭 파티 개최
아영FBC가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클럽 신드롬에서 삐끼모리(FICHIMORI) 출시를 기념해 론칭 파티 '슬릭 홀(SLEEK HOLE)'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최초 란제리 디자이너 브랜드 '비나 제이 란제리(Vina J Lingerie)'와 함께 런웨이쇼를 진행하며, 현직 유명 톱 모델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영FBC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행사 전까지 삐끼모리 론칭 파티를 가장 많이 공유한 2명에게 80만원 상당의 VIP테이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댓글 이벤트를 통해 파티 무료 입장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 휠라코리아, 2014년 친환경 책가방 출시
휠라코리아가 3D 입체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강화한 남아용 책가방 '트랜스포머'와 'F1 포뮬라 73' 시리즈, 그리고 여아용 '맘 앤 아이(MOM&I)' 라인 등으로 구성된 2014년 친환경 책가방을 출시했다.
전 제품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잔류 유해 물질이 허용 기준치 이내임을 인증하는 친환경 제품 인증제도인 'EQ(Eco-Quality)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남아용 책가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 속 주인공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과 경주용 포뮬러 자동차를 3D 디자인으로 실제 로보트와 자동차처럼 입체감 있게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여아용 책가방은 사랑스러운 프린트 패턴의 원단을 적용해 밝고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이 제품은 동일한 패턴의 성인용 크로스백도 동시에 출시돼 엄마와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