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선 안랩 대표, 경영자독서모임 저자 특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출간 '누가 미래를 가질 것인가?' 최우수 도서 선정

[김국배기자] 안랩(대표 김홍선)은 김홍선 대표가 2일 저녁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경영진, 전문직 종사자 등으로 구성된 국내 경영자독서모임(MBS)에 초청돼 저자 특강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김홍선 대표가 최근 출간한 저서 '누가 미래를 가질 것인가?'가 경영자독서모임에서 최우수 도서로 선정된 데 따른 것이다. 이 책은 김홍선 대표가 IT 및 보안 분야에서 20여 년 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9월 펴냈다.

IT 빅뱅이 촉발한 시대의 거대한 변화와 미래의 코드를 낯설거나 어려운 IT 용어 대신 이해하기 쉬운 사례와 설명들로 엮어낸 책이다.

김 대표는 경영자독서모임 초청 강연에서 ▲디지털 기술의 진보에 따라 기업 리더들이 갖춰야 할 IT 마인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인의 삶과 기업의 비전 등 미래 사회의 화두와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올해로 19년을 맞은 경영자독서모임(MBS)은 산업정책연구원과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모임으로 경제·경영 분야를 비롯해 인문학 소양을 키우기 위해 시작됐다. 기수마다 6개월 동안 총 20회의 강연을 진행한다.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37기엔 김홍선 대표를 비롯해 강창희 미래와금융연구포럼 대표(前 미래에셋 부회장), 이민화 카이스트(KAIST) 교수 등 20명의 각계 인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홍선 안랩 대표, 경영자독서모임 저자 특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