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2013 추계 서울페어' 참가 업체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 쇼핑몰' 해외 판로 개척 위한 비즈니스 상담 진행

[장유미기자] 국내 온라인 전문쇼핑몰들이 해외 바이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21일 카페24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은 해외 유통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2013 추계 서울페어(2013 Seoul Fair)'에 참가할 온라인 쇼핑몰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심플렉스인터넷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 행사는 오는 27, 28일 양일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카페24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쇼핑몰들은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등 10여개국 100여개 업체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유통 판로를 개척하고 온라인 수출 계약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일본의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그루폰 재팬'과 중국, 대만 등 빅바이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해외 사업 전문가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수출 방안과 전략을 들려주는 '카페24 해외진출 전략설명회'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대표 글로벌 마켓인 '아마존', '라쿠텐' 등의 진출 전략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선태 카페24 해외사업총괄 이사는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전문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수출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만남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해외 유명 바이어에게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해외 진출에 필요한 전략 등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페어는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가 주최하는 무역 전시회로 매년 하계, 추계 행사로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페24, '2013 추계 서울페어' 참가 업체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