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티몬, 소셜 최초 주차장 이용권 판매
소셜커머스 티몬이 18일 업계 최초로 주차장 판매 브랜드 쎌팍(SellPARK)의 1개월 주차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쎌팍은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낮시간 비어있는 일반 빌딩 등 주차면을 실제 수요자에게 연결해주는 공유경제 서비스다. 무료 및 공영 서울시 주차장 검색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주차권으로는 전국 60여개 지역의 주차타워와 빌딩 등의 주차장을 올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월 이용권도 다음달 중순에 판매된다.
구매 후 티몬에서 발급받은 핀(PIN)번호를 쎌팍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원하는 주차장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쎌팍 앱을 다운 받으면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주차장을 예약할 수 있다.
◆ 오리온 마켓오, 겨울 신메뉴 8종 출시
오리온 마켓오 레스토랑이 된장, 고추장, 간장을 주제로 한 신메뉴 3종을 포함해 겨울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신메뉴인 우렁각시 된장 스파게티는 된장소스로 맛을 냈으며 우렁 튀김을 곁들였다. 참숯 치킨 고추장 스파게티는 참숯에 구운 치킨에 고추장 소스를 곁들여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 마켓오 참숯 한우 스테이크는 한우 채끝 등심을 참숯에서 구운 메뉴로 특제 간장소스로 버무린 깻잎 샐러드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제철 영주산 사과를 통슬라이스한 영주사과 카르파치오 샐러드와 유기농 재료들로 맛을 낸 치즈 불고기 타르틴, 스노우 에그 타르틴 브런치 2종 등도 함께 선보인다. 마켓오 레스토랑은 디저트로 리얼브라우니 퐁당과 호박엿 아이스크림 & 상주 곶감 도너츠 2종도 출시했다.
◆ 매드 포 갈릭, 연말파티 개최 이벤트
썬앳푸드의 '매드 포 갈릭'이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무료 파티 이벤트 '매드 포 갈릭, 매드 이어-엔드 파티(Mad for Garlic, MAD Year-End Party)'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18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한 팀은 오는 22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고 7개의 매장 중 원하는 매장을 선택할 수 있다.
최종 당첨된 팀에게는 다음달 1일부터 판매되는 '연말 연시 특별 한정판 메뉴' 5종과 '비비 킹 시그니처 콜렉션 레드 와인(B.B King's Signature Collection Red Wine)'을 미리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발렌타인(Ballantine's)이 18일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발렌타인은 2010년부터 주요 증류소의 몰트를 강조한 '발렌타인 17 디스틸러리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렌토커스는 4번째이자 마지막 에디션으로 글렌토커스 증류소의 몰트를 강조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은은한 시트러스 풍미에 여성들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라즈베리와 견과류 향, 달콤한 꽃 향이 특징이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한 달간 이태원 퓨전 레스토랑 그랑씨엘에서 팝업 바를 오픈한다.
◆ 죠스푸드, 창립 6주년 맞아 봉사 활동 전개
죠스푸드가 지난 17일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동구 왕십리에 있는 이든 아이빌 보육원을 찾아 '맛있는 나눔' 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상균 대표를 비롯, 50여명의 본사 직원 모두가 참가했으며 김밥, 떡볶이, 수제어묵 등 죠스푸드의 대표 메뉴들을 원아들과 함께 만들어 먹었다.
이 외에도 죠스푸드 임직원들은 보육원 실내외를 구석구석 정성들여 청소하는 등 환경미화 활동에도 구슬땀을 흘렸으며 국내산 햅쌀 20kg 10포대를 기증하기도 했다.
◆ 네스카페, 커피 믹스 제품 2종 선봬
한국 네슬레의 '네스카페'가 18일 커피 믹스 제품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 2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테이크아웃 커피처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믹스로,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의 커피 원두와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커피의 맛과 향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네슬레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돼 한국에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의 정도에도 차이를 둬 마일드한 맛과 깊고 풍부한 맛 2가지로 출시됐다.
◆ 신라면세점, 레드세일 진행
신라면세점은 내년 1월 31일까지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끌로에, 발리 등 50여개 이상의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레드세일을 진행한다.
발리, 펜디, 멀버리, 마크제이콥스 등 명품 패션 브랜드는 품목별로 최대 80%, 롱샴, 씨바이끌로에 등 패션 브랜드는 최대 60%, 일부 선글라스 브랜드는 최대 40% 할인한다. 특히 이번 레드세일에는 화장품 향수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돼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더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신라면세점은 레드세일 기간 동안 각 점포별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