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국순당, 제1기 아이싱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국순당이 오는 29일까지 '제1기 아이싱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우리나라 전통주의 활성화 및 막걸리 '아이싱'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총 20팀의 서포터즈들은 11월부터 12월 말까지 2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sool@ksdb.co.kr)로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 수여 및 국순당 인턴 입사 지원 시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블랙야크, 키즈 전용 매장서 이벤트 실시
블랙야크가 백화점 키즈 전용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안에 포토 존을 설치, 현장에서 즉석카메라 촬영을 통해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이번주 롯데백화점 울산에서 진행되며 11월 중순까지 전국 백화점 키즈 전용 매장에서 운영된다. 또 포토 이벤트와 더불어 매장 오픈 기념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카프와 양말을 증정한다.
◆ 립톤, 블랙티 레시피 공개
립톤(LIPTON)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티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레시피는 계절 과일, 우유, 위스키 등 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재료를 활용했다. 대표 레시피로는 애플 다즐링 티, 러시안 얼그레이 등이다.
또 러시안 얼그레이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향긋한 얼그레이 마들렌 등의 베이킹 레시피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 레시피는 공식 블로그에서 10월 넷째 주부터 11월 셋째 주까지 총 4주간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립톤은 블랙티 레시피 공개와 함께 25명의 체험단을 선발해 블랙티 4종을 증정하는 립톤 프렌즈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립톤 블랙티 포스팅을 스크랩한 뒤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 롯데리아, 창립 34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리아가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데리버거를 1천원에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979년 10월 창립한 롯데리아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평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브레이크 타임 이벤트다.
◆ 롯데주류, 처음처럼 1.0L 페트 제품 출시
롯데주류가 21일 야외활동이 늘어나며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페트 소주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처음처럼 1.0L'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19도로 기존 처음처럼 페트제품과 동일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운반과 휴대가 편한 페트 소주를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1.0L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이 제품은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병당 출고가를 2천627원으로 책정해 기존 640ml 제품의 출고가 1천802.9원에 비해 100ml 당 6.5% 저렴해졌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