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은 너비가 17.5cm인 '나노미니'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나노미니 정수기는 기존 자사 정수기 대비 54% 이상 작아졌으며 물탱크를 거치지 않고 정수가 가능하다게 회사 측 설명. 이 제품의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용자는 냉수와 정수는 물론 한컵(150ml), 라면물(550ml) 등 원하는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다.
냉매가 들어가는 컴프레서를 사용하지 않고 전자냉각(열전소자)방식으로 냉수를 만든다. 냉수 정수기이기 때문에 본체에 전용 콘센트를 채용해 케틀(원통형 주전자)에 온수를 공급한다.
이 밖에도 'ㄷ'자형 추출구로 안쪽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어 큰 냄비에도 물을 받을 수 있다.
동양매직 이진영 상품기획팀 부장은 "신제품은 나사(NASA)와 공동 개발한 최첨단 나노세람 필터를 채용해 미네랄은 살리고 이물질과 중금속 물론 바이러스까지 제거할 수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설치, A/S까지 동양매직에서 일괄적인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렌탈가격은 1년부터 3년까지는 2만2천900원, 3년부터 5년까진 1만9천900원이며,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방문해 필터교체, 내외부 스팀살균 크리링, 제품점검 등 관리를 해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