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매일유업, 제로투세븐과 '베이비문' 행사 실시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이 오는 11,12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마인드힐링센터 품에서 고객과 사내 임신 부부를 초청,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비문이란 임신을 기념하며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엄마들이 태교와 휴식을 목적으로 떠나는 일종의 태교여행이다.
매일유업은 11일에 직원 가족 12쌍을 초청해 1박2일로 진행하며 12일에 고객 12쌍도 초청해 동일한 일정으로 진행한다.
참석을 원하는 예비엄마들은 매일아이닷컴에서 오는 6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7일 발표한다.
◆ 팔도, 비빔면 착한소비 캠페인 실시
팔도가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비빔면 착한소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이메일에 팔도 비빔면을 구매한 인증 사진을 올려주면 사진 1건당 라면 5개를 아동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기금은 팔도 사내 봉사단체인 나눔봉사단에서 지원한다.
또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팔도 라면선물세트가 증정된다. 페이스북에 게시된 캠페인 글에 대해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왕뚜껑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 사보텐, 가을·겨울 겨냥 신메뉴 2종 출시
아워홈의 사보텐은 가을과 겨울을 겨냥해 신메뉴 카라이 카츠카레 우동정식과 스노우 카츠정식 등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카라이 카츠카레 우동정식은 매콤한 카레우동에 부드러운 히레카츠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시라스아게고항이라 불리는 일본식 고소한 멸치밥을 별미로 포함시켜 매운맛과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스노우 카츠정식은 로스카츠 위에 눈이 내린 듯 곱게 간 무를 살포시 얹어 상큼한 폰즈 소스와 곁들이는 색다른 맛의 계절 메뉴다.
한편, 사보텐은 가을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신 메뉴 포함, 총 5가지 메뉴를 모두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스카츠 정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샘표 '질러' UCC공모전 개최
샘표 '질러'에서 '일단 질러 보는 거야!'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유쾌한 도전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생활의 활력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지름(도전)이란 이런 것이다!', '나 이런 것까지 질러봤다!' 등 일상생활에서 색다른 도전경험을 주제로 UCC를 제작해 공모전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1천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500만원, 우수상과 질러상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100만원 등이 주어지며 참가상 100명에게는 질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 특별 사은 행사 진행
KGC인삼공사는 환절기 및 수능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정관장 제품 구매고객을 위해 특별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행사기간 동안 가맹점과 직영점, 백화점에서 고급 뿌리삼(지삼, 양삼 일부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1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패스H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최고급 황진단을 증정하고 동시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준다. 내방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수능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이패스 무릎담요도 나눠준다.
◆ 카페 드롭탑, 과일차 3종 눈길
카페 드롭탑이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따뜻한 차 한잔, 휴(休)'라는 컨셉으로 과일차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먼저, 한라봉티는 당절임한 과즙과 과육을 뜨거운 물에 녹여 제공되는 메뉴로 상큼달콤한 맛과 함께 한라봉 특유의 향을 강조했다.
가을 대표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사과티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최초로 선보이는 메뉴로 다양한 사과품종 중 레드 딜리셔스를 선별해 사용했다.
드롭탑이 선보이는 자몽티는 자몽 과일 특유의 달콤씁쓸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과육의 주황빛을 그대로 차 한 잔에 담았다.
◆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빌더링 2' 행사 개최
오비맥주가 오는 4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빌딩에서 암벽 여제 김자인과 함께하는 카스 라이트 빌더링 2(Cass Light Buildering 2) 행사를 연다.
개그맨 김준현이 사회를 맡는 이번 행사는 코스 중간마다 난이도가 높은 홀드 10개를 배치해 홀드에 도달할 경우 일정 금액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스 라이트는 김자인 선수가 10개의 홀드를 모두 성공하면 총 1천만원의 적립금을 소외 아동 보호양육시설에 전액 기탁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KBSN 스포츠와 온라인 포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