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하반기 미드코어 신작 30종 준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략, RPG, 카드배틀 등 기대작 대거 포진

[강현주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최근 출시한 슬롯 카드 배틀 게임 '괴인럼블'을 필두로 하반기에 총 30종에 이르는 '미드코어'급 신작을 쏟아낼 예정이라고 26일 발표했다.

게임빌의 하반기 라인업에는 전략, RPG, 카드 배틀, SNG 등 미드코어 장르에서 기존 캐주얼 게임보다 진일보한 대작들이 총망라돼 있으며 블록버스터급 기대작이 대거 포진돼 있다.

'제노니아 온라인(가제)',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에 이어 개발 전문 자회사 게임빌엔이 개발한 3D 신작 등은 '다크어벤저'의 뒤를 이어 세계 모바일 RPG 시장을 장악할 것이라는 게 이 회사의 기대다.

'히어로마스터'를 포함한 전략 게임, '소울스톤즈', '대장문' 등 카드 배틀 게임, '클레이랜드', '오션테일즈' 등의 대작 SNG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게임성을 지닌 신작들이 출격 대기 중이다.

게임빌은 한국 본사와 중국, 일본, 미국의 게임빌 지사를 거점으로 각 국가별, 언어별로 게임 운영을 세분화해 각 지역별 성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중국 iOS 시장에서 흥행을 거둔 '다크어벤저'가 새롭게 중국 안드로이드 RPG 시장 공략에 나서며 중국 본토 흥행이 가시권에 들어왔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게임빌은 글로벌 공략 강화를 위해 자체 통합 서비스 플랫폼인 '게임빌 서클'에 대한 투자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 하반기 미드코어 신작 30종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