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5년까지 100개 매장, 500억 브랜드 육성 목표

[정명화기자] 이랜드그룹의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유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를 론칭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3~7세를 대상으로 미국 보스톤 감성의 기존 뉴발란스와 같이 기능성과 패션을 결합, 외부활동에 편안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의 토탈 코디네이션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키즈는 에션셜, 팀스포츠, 트레이닝, 아웃도어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맨투맨 티셔츠, 후드티에서부터 아웃도어용 바람막이, 프리미엄 다운 자켓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 가격으로는 반팔티셔츠가 2만9천원, 맨투맨 티셔츠 4만4천원~4만9천원, 트레이닝세트 6만4천~11만9천원, 다운점퍼 11만9천원~25만9천원 등이다.

이랜드는 "올해 안에 매장수를 25개, 3년 안에 100개까지 매장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2015년까지 500억원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21일 NC백화점 송파점을 1호점으로 시작해 22일 롯데백화점 본점, 2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이달에만 주요 백화점에 13개 매장을 동시 오픈 한다. 오픈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양말, 크레용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뉴발란스 키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bkids)를 오픈하고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소문 내고, 친구 맺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키즈화, 뉴발란스 반팔 티셔츠를 증정한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유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