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컬러 글로우 립스틱'(1만2천원/3.5g)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컬러 글로우 립스틱'은 우수한 발색력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제형이 입술 온도에 녹아 부드럽게 발리면서 투명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이니스프리는 글로우 립스틱의 출시와 함께 '트렌치코트에 글로우 립스틱'이라는 콘셉트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가을의 트렌드 컬러로 '버건디핑크'라는 특별한 컬러를 함께 선보인다. '버건디핑크' 컬러는 버건디 컬러에 핑크빛을 녹여낸 색감을 자랑한다.
이니스프리는 '컬러 글로우 립스틱'을 출시하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10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메인 컬러인 '메이플 버건디핑크'를 비롯해 '짙은 플럼 버건디', '촉촉한 보라빛'의 버건디 콜렉션을 비롯해 가을이면 빼놓을 수 없는 스모키 아이와 잘 어울리는 레이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누디 컬러군, 발랄하고 생기있게 매일 사용하기 좋은 핑크와 코랄 계열로 구성된 러블리 컬러군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신제품 '컬러 글로우 립스틱'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