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등 한정 출시
맥도날드의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가 글로벌 메뉴인 맥스파이시(McSpicy)의 이름을 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로 재탄생했다.
맥스파이시는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남아프리카 지역 여러 나라에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제품을 엄선해 붙이는 글로벌 메뉴명이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오는 11월 3일까지 지난해 인기리에 판매됐던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와 맥스파이시 디럭스 스낵랩도 한정 판매한다.
◆ SPC그룹, 전국지역아동센터 여름 캠프 깜짝 선물 증정
SPC그룹이 지난 8월 6일 소백산 유스호스텔에서 열린 '1318 해피존 전국지역아동센터 여름방학 캠프'를 찾아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 500여명에게 빵과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간식 파티를 열었다.
SPC그룹 임직원들은 아이스크림 핑크카와 행복한 빵 나눔차를 몰고 캠프장에 깜짝 방문해 청소년들에게 아이스크림, 빵, 케익 등 간식을 선물하고 신나는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다.
SPC그룹은 찾아가는 나눔 사업 외에도 방학기간 결식아동 급식지원, 장애인 일자리 사업, 청소년 제과·제빵교육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 롯데리아, 8일 아이스 아메리카노 880원에 판매
롯데리아가 8일 단 하루 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 880원' 깜짝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매장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음료를 제공하고자 깜짝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스킨푸드, 네일비타 알파 마린 블루 네일 6종 출시
스킨푸드가 손톱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네일비타 알파 마린 블루 네일'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광택과 지속력, 발림성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명도와 채도의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히 여름을 겨냥해 몰디브 블루, 하와이 블루, 제주 블루, 타히티 블루, 팔라우 블루, 화이트 비치 스톤까지 다양한 휴양지 바다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인다.
또 비타민C, 칼슘, 케라틴 등을 함유해 더욱 빛나고 건강한 손톱으로 가꿔준다.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솝코튼 모닝케어 폼 출시
LG생활건강은 아침 세안 전용 클렌징 폼 '온더바디 솝코튼 모닝케어 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첫물녹차와 목화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줘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준다.
밤사이 피지 분비량 증가로 넓어진 모공과 땀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