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HTML5 스마트TV 앱 공모전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 상금규모 2억2천만원

[백나영기자] 케이블TV 방송사인 티브로드가 개방형 웹 언어표준인 'HTML5' 기반 스마트TV용 애플리케이션 공모전을 실시한다.

티브로드(대표 이상윤)는 오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1회 스마트 케이블TV 애플리케이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발표했다.

회사는 HTML5 기반의 앱과 서비스 시나리오 공모, 우수 시나리오의 스마트 TV용 앱 개발과 상용화 지원을 통해 TV앱 생태계 초석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앱 부문과 앱 서비스 시나리오 부문으로 크게 두 가지로 나눠 실시되며 장르와 소재에 제한이 없다.

총 상금규모는 2억2천만원으로 앱 부문 대상수상자 1팀에게는 3천만원, 앱 서비스 시나리오 부문 대상수상자 1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앱 부문 최우수상 1팀은 2천만원, 우수상 5팀은 각 1천만원씩의 상금을 주어지고, 앱 서비스 시나리오 부문의 최우수상 2팀에게는 각 300만원, 우수상 3팀에게는 각 200만원, 입상 3팀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앱 서비스 시나리오 수상팀 중 5팀을 선발해 1팀 당 최대 2천만원(총 1억원 규모)의 개발비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스마트TV용 앱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팀 또는 개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티브로드 홈페이지(www.tbroad.com)에서 다운받은 응모 신청서와 PC 에뮬레이터 버전의 동영상 등을 이메일(tvapp@tbroad.com)로 10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브로드, HTML5 스마트TV 앱 공모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