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미국서 싸이 효과 얻을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부터 '참이슬' 美 전역 주요 도시 판매 실시

[장유미기자] 하이트진로는 8월부터 참이슬에 싸이 사진이 담긴 라벨을 부착해 뉴욕, 뉴저지 등 미국 전역 주요 도시에 판매한다.

싸이 참이슬은 참이슬(알코올 19도)과 참이슬 클래식(알코올 20.1도) 두 브랜드이며 용량도 750ml와 375ml 두 가지로 출시된다.

라벨에는 싸이의 익살스런 퍼포먼스 사진이 부착돼 있다. 참이슬에는 확성기를 든 모습, 참이슬 클래식에는 관객의 반응을 유도하는 모습을 부착해 브랜드별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주요 도시에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싸이 참이슬 알리기에도 적극 나선다. 전문 프로모션팀을 구성해 8월부터 뉴욕을 중심으로 한 동부 지역을 시작으로 다앙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주요 상권에서 싸이의 춤을 활용한 퍼포먼스와 함께 여러 프로모션으로 참이슬을 미국 전 지역에 알릴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관계자는 "미국인들에게 싸이 소주로 알려지기 시작한 참이슬에 싸이의 친근한 퍼포먼스 장면을 활용함으로써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면서 "미국 시장 확대를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부터 로스엔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참이슬 칵테일을 판매해 인기를 끌며 소주 칵테일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또 다저스 로고가 새겨진 맥주를 LA 전역에 출시하는 등 미국 시장 진출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미국서 싸이 효과 얻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