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한국여자오픈 사전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투표로 선수 조 편성

[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라운드 조 편성을 결정하는 '드림 매치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작년 KLPGA 소속 상금랭킹 30위 이내의 선수들로 편성한 10개 조 중 골프 팬들이 직접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3개 조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 조는 실제 1~2라운드에서 그 구성에 따라 경기를 펼치게 된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 4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 기아차는 골프존과 제휴를 맺고 내달 3~15일전국스크린 골프장에서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특정 지역에 공을 안착시키는 것으로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돼 있는 전국의 스크린골프장에서 '해비치' 코스를 선택하면 도전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에 골프 팬들의 참여를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은 내달 20일부터 23일까지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GC에서 개최된다. 상금 규모는 총 6억원이며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대형 세단 K9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사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