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2013년형 제습기 5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음이온, 스마트 제습, 타이머 기능 등으로 편의성 강화

[박웅서기자] 캐리어에어컨(대표 강성희)는 강력한 제습기능과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2013년형 가정용 제습기 5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캐리어에어컨의 올해 제습기 라인업은 제습 기능에 충실한 베이직 모델부터 음이온 발생, 의류건조, 자동습도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장착한 스마트 모델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2013년 신제품은 강력한 제습기능은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35~80%까지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 물탱크가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매번 물통 수위를 확인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다. 정전 등으로 갑작스레 작동이 멈췄을 경우 정지 전 상태를 기억해 이전과 똑같은 운전상태를 유지해 소비자가 번거롭게 다시 습도조절할 필요가 없다.

제품 하단에는 이동 바퀴가 장착돼 이동에도 편리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증발기가 어는 것을 방지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켜주고 에너지 절감을 실현시키는 '자동 성에 제거 기능'이 공통적으로 채용됐다.

또한 음이온 발생기가 있어 건강한 음이온을 방출하고 박테리아가 성장할 수 없는 가장 쾌적한 45~55%의 실내 습도를 자동으로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의류를 빠르게 건조시켜주는 의류건조 기능까지 갖췄으며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정지하는 만수 자동 제어 장치와 24시간 타이머 기능도 추가됐다.

2013년 캐리어에어컨 제습기는 10리터, 12리터, 13리터, 16리터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됐다. 사용자는 용량에 따라 거실, 서재, 옷방 등 사용 공간 및 환경에 따라 적절한 용량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먼저 출시된 13리터 모델(CDH-1305DG)은 33만9천원, 16리터 모델(CDH-1605KB)은 38만9천원이다. 나머지 모델들도 30만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쾌적한 실내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습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캐리어에어컨의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에어컨, 2013년형 제습기 5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