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스토어넥스트 어플라이언스 3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용량 데이터 아카이빙으로 영상 및 방송 제작 업무 지원

[김관용기자] 퀀텀코리아(대표 이강욱)가 대용량 데이터 아카이빙 솔루션인 스토어넥스트 어플라이언스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스토어넥스트 M440 메타데이터 어플라이언스', '스토어 넥스트 QX 스토리지', '스토어넥스트 AEL 500 미니 아카이브'로 파일 공유를 비롯,파일 계층화 관리를 지원하는 영상과 방송 제작용 콘텐츠 아카이브 관리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존 스토어넥스트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어도비와 애플, 오토데스크, 아비드, 텔레스트림 등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미디어 자원 관리 솔루션과 편집·제작·코드변환·재생을 위한 도구를 갖추고 있다.

스토어넥스트 M440 메타데이터 어플라이언스의 경우 맥 운영체제(OS)와 리눅스, 윈도 OS를 지원한다. 최대 5억 개의 파일까지 확장이 가능하고 4개 파일 시스템까지 지원한다.

스토어넥스트 QX 스토리지는 표준 해상도에서부터 4천워크플로우에 이르기 까지 모든 종류의 해상도와 프레임 크기를 지원하며 14.4테라바이트(TB)부터 48TB까지 5가지의 기본 구성이 가능해 성능 개선을 위해 384TB까지 확장할 수 있다.

이밖에 스토어넥스트 AEL500 미니 아카이브는 스토어넥스트 스토리지 매니저와 퀀텀 테이프 하드웨어를 통합하는 아카이빙 솔루션이다. 신규 모델은30TB (LTO-5)에서 50TB (LTO-6)까지 지원하며 퀀텀의 데이터 수명관리 기능인 'EDLM(Extended Data Life Management)'이 탑재돼 있어 저장 콘텐츠의 정합성을 자동으로 체크한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퀀텀, 스토어넥스트 어플라이언스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