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카메라,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공동마케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요 매장 10곳에서 'NX300' 체험 이벤트 진행

[박웅서기자] 삼성전자가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18일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오는 5월18일까지 한달간 국내 주요 푸마 매장에서 세계적인 육상선수인 우사인볼트를 모델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최근 미러리스 카메라 'NX300'의 글로벌 광고 모델로 세계적인 육상선수 '우사인 볼트'를 선정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푸마 매장에 'NX300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푸마 러닝화 '모비움'을 신고 우사인 볼트의 세리머니 포즈를 'NX300'으로 찍어 현장에서 와이파이로 삼성 카메라 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행사는 명동, 압구정, 이태원 등 전국 주요 푸마 매장 10곳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카메라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amer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공동 마케팅은 미러리스 카메라 NX300과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글로벌 모델이 우사인 볼트라는 공통점이 있어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NX300 판매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차세대 미러리스 카메라 'NX300'은 빠르고 정확한 하이브리드 AF, 2천30만 화소의 고화질, 초당 8.6매 고속연사, ISO 25600, 등을 지원하는 전략 제품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카메라,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공동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