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KIMES 2013'서 살균세척기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웅서기자] 밀레코리아(대표 안규문)는 오는 21~24일 서울 코엑스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3)에 참가해 전문 살균세척기를 공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밀레는 살균 및 멸균세척과 관련된 토탈 세척 솔루션을 국내외 병원 중앙공급실과 치과 및 연구소에 제공하고 있다.

밀레는 이번 전시회에서 모두 5종의 밀레 프로페셔널 의료 장비를 다양하게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수술용 로봇을 완벽하게 물 세척할 수 있는 '로봇 바리오'와 대형 살균세척기에도 장착할 수 있는 수술용 로봇 및 도구 세척 바스켓(모델명 E928) 등이 주요 제품이다. 치과용 살균세척기와 연구소용 살균세척기, 중앙공급실용 대형 살균세척기도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봇 바리오'는 물 세척 방식을 적용해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 수술용 로봇 세척기는 대부분 초음파 방식이 적용돼 파장 영역에서 완벽한 세척이 힘든 구조적인 단점이 있었다.

밀레의 주력 의료기기인 대형살균세척기는 2개의 강력한 순환펌프를 장착해 많은 양의 각종 수술용 도구들을 단시간에 빨리 세척할 수 있다. 아울러 단백질 세척에 탁월한 옥시바리오, 오도바리오 등의 특허 기술도 갖췄다.

한편 밀레는 1966년부터 의료 및 실험실용 세척기를 개발 및 생산한 독일 가전업체로 올해 창립 114주년 맞았다. 현재 의료기기 외에도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냉장고 등을 생산하고 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밀레,'KIMES 2013'서 살균세척기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