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성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에 다양한 정보통신(ICT)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스마트 매장운영 솔루션인 '마이샵'을 골프존에 공급한다. 이를 통해 전국 각지에 위치한 5천 여 스크린 골프 매장의 효율적 운영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 특화된 결제, 예약관리, 포인트사용 등의 부가서비스를 포함한 최적의 솔루션을 새롭게 개발, 제공할 계획이다.
가장 눈에 띄는 새로운 서비스로는 문의 전화만으로도 인적 사항, 내방 기록 등 고객의 각종 이력을 시스템 상에서 확인, 정확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하는 '전용 CID(발신자번호표시) 시스템'을 새롭게 개발해 효율적 고객관리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무료 문자서비스를 통한 'SMS 고객관리 시스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전국의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 마이샵 솔루션을 적기에 설치하고 효율적인 운영 및 유지보수를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골프존과 콘텐츠, 포털, 게임 등 사업 영역에서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및 모바일 서비스 기반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