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HTML5 주제 '그랜드 세미나 2013'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TML5 환경에 최적화된 '엑스플랫폼 13' 소개

[김국배기자] 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가 오는 28일 코엑스 인터컨티낸털호텔에서 HTML5를 주제로 '투비소프트 그랜드 세미나 2013'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SAP 코리아, 일본 노무라종합연구소(NRI)에서 기조 연설을 진행하고 넥센, GS ITM, 대우건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고객사 우수 사례 발표를 발표할 예정이다.

'플레이 엑스플랫폼, 엔조이 HTML5(Play XPLATFORM, Enjoy HTML5)'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 투비소프트는 차세대 제품인 '엑스플랫폼 13'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HTML5 환경에 최적화해 높은 성능 향상과 '원 소스 멀티 유즈'를 실현했다.

투비소프트 전략CE총괄부문 김영현 전무는 "기업 고객들은 PC와 웹, 모바일, 빅데이터 등 다양한 IT 환경에 특화된 UI와 UX의 핵심 전략을 구축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세미나 홈페이지(mplanners.kr/tobesoft/2013)에서 가능하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비소프트, HTML5 주제 '그랜드 세미나 2013'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