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지역주민 문화 힐링 행사에 3억5천만원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에쓰오일은 13일 마포 본사 사옥 로비에서 '2013년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에 공연예술 후원금 3억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인디밴드 '피터팬 컴플렉스'가 인근 주민과 직장인 300여명에게 감미로운 음악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공연을 진행했다.

◆이창재 에쓰오일부사장(왼쪽)이 마포 본사 사옥 로비에서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 표재순 대표에게 공연예술 후원금 3억5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에쓰오일]

문화예술&나눔 캠페인은 에쓰오일이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1년 6월 마포 신사옥에 입주하면서 시작했다. 그동안 30차례의 공연을 개최해 임직원과 지역 주민 7천여명이 관람했다.

올해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에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인형극, 뮤지컬,마술 등 공연을, 분기별로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의 힐링을 위한 음악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마포 본사 사옥 로비에서 직장인과 인근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디밴드인 '피터팬 콤플렉스'가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예술가들이 재능을 펼칠 무대를 제공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나눔 공간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오일, 지역주민 문화 힐링 행사에 3억5천만원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