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기아 타이거즈와 유니폼 스폰서십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12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기아 타이거즈 야구단과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왼쪽부터)기아 타이거즈 김상훈 선수, 금호타이어 신용식 전무, 기아 타이거즈 선동열 감독, 기아 타이거즈 김조호 단장>[출처=금호타이어]

이에 따라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은 올해 정규시즌 모든 경기에서 왼팔 상단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게 된다.

선정된 로고는 붉은 바탕에 흰 로고, 흰 바탕에 붉은 로고 두 가지 종류로 기아 타이거즈의 유니폼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멀리서도 눈에 잘 띄도록 디자인됐다.

금호타이어는 기아 타이거즈 홈 구장인 광주 무등경기장 경기 시 전광판 광고를 비롯해 구단 웹사이트, 팬북, 입장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용식 금호타이어 전무는 "야구가 국민 스포츠로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스폰서십 제휴를 통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해외에서도 유럽 AUTO GP, 독일 VLN 등 모터스포츠와 NBA, NFL, NHL 등 인기 대중 스포츠팀의 공식 후원을 통한 각종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기아 타이거즈와 유니폼 스폰서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