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피아트' 모델 구매고객 대상으로 고급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러브 어딕션(Love Addic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중 피아트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츠칼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권을, 5명에게 스탠다드 룸 숙박권을, 15명에게는 호텔 뷔페 커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이달부터 피아트 공식딜러인 스튜디오 쇼룸에서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출시, 각 고객에게 알맞는 구매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스튜디오 또는 피아트 구매상담센터(080-365-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피아트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어딕션(Life Addiction)'의 일환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감성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캠페인과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최대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는 지난달 5일 국내시장에 대표모델인 피아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와 7인승 사륜구동 중형 디젤 CUV 피아트 프리몬트 등 3개 모델을 동시에 출시했다.
현재 피아트 모델들은 서울 청담·서초·강서, 경기 분당·수원·일산 그리고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