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맥아피와 협력해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맥아피 SIA 가입, '티프론트' 보안스위치의 악성코드 대응 강화

[김관용기자] 파이오링크가 맥아피 보안 혁신 제휴(SIA)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애플리케이션 전송장비(ADC) 분야를 넘어 보안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맥아피 SIA는 상호운용이 가능한 보안 솔루션 개발을 통해 복잡한 보안 관리를 단순화하고 제품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파이오링크는 한국 최초 SIA 파트너로 티프론트(TiFRONT) 보안 스위치와 맥아피의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인 ePO(ePolicy Orchestrator)를 통합시킬 예정이다.

파이오링크 티프론트는 네트워크 구성의 기본 요소인 L2/3 스위치 역할과 사용자 단말의 보안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보안스위치다. 이번 기술 제휴로 티프론트는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에 대해 ePO와 통합된 SIA 가입 전문 보안탐지 장비들의 분석 결과를 활용해 악성코드에 감염된 PC를 네트워크에서 정확하게 차단할 수 있게 됐다.

맥아피도 파이오링크 티프론트를 통해 유해 트래픽의 네트워크 확산을 막으며 비인가 단말에 대한 접근을 차단 할 수 있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는 "티프론트는 전 세계 맥아피 4만5천여 고객사의 6천만 이상의 노드를 통해 감지되는 위협 가시성을 확보하게 됐다"며 "악성코드 탐지에서 차단까지 간편한 흐름을 구현해 고객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이오링크,맥아피와 협력해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