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클라우드 기반 광고 지원서비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 비디오 광고 품질 향상 및 간소화

[김국배기자] 아카마이(지사장 김진웅, korean.akamai.com)가 클라우드 환경에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광고 삽입을 지원하는 '광고 지원 서비스(Ad Integration Service)'를 출시했다.

광고 지원 서비스는 워크플로우, 보안,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포함하는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기반 솔라 비전(Sola Vision) 스위트의 최신 기능이다. 클라이언트 기반으로 접근할 경우 일어날 수 있는 잠재적인 품질 저하를 막고 비디오 스트림에 개인 맞춤화된 광고 비디오 콘텐츠를 간소하게 삽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온라인 광고 삽입의 복잡성을 플레이어에서 클라우드로 옮겨 기존 클라이언트 기반 광고 삽입 접근방법에서 요구되는 수많은 기능과 외부협력사(서드파티) 통합을 간소화하거나 제거했다. 이는 콘텐츠에서 광고 재생으로 전환 시 광고와 비디오 콘텐츠 사이에서의 최종 사용자환경 대역폭 문제로 인한 품질 저하를 줄여준다.

아카마이 미디어 사업부 제품 부사장인 아메트 오잘프는 "이 서비스는 콘텐츠 소유주와 광고주들이 온라인 비디오 광고의 모든 잠재력과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괄목할 만한 혁신을 이뤄냈다"며 "모든 관계자들이 선택한 기술과 서비스의 이점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카마이, 클라우드 기반 광고 지원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