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협회, 제 24차 정기총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22일 판교에 위치한 협회 사옥에서 2013년 제2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건강기능식품산업과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남승우 전협회장(풀무원홀딩스 대표이사)과 이병훈 전협회장(유니베라 대표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고, 건강기능식품업계 발전에 크게 기여한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 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 건강기능식품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롯데제과 김승희이사, 내츄럴엔도텍 김재수 대표이사, 비티씨 김태영 대표이사가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주영엔에스 오성훈 대표이사, 네츄럴라이프 이강운 부장, 한미양행 왕인경 차장 등 5명이 협회 공로상을 수상했다.

양주환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는 건강기능식품업계의 자정노력과 해외 수출 등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인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면서 "올 한 해에도 건강기능식품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차세대 성장 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박혜경 식약청 영양정책관과 양주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을 비롯해 유니베라, 풀무원건강생활, 한국인삼공사, 대상웰라이프,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등 약 100여 명의 회원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건강기능식품협회, 제 24차 정기총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