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입사원 환영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지난 1일 서울 한남동 하얏트 호텔에서 140명의 신입사원과 가족, 임직원 등 총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사원 환영회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커밍 파티'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신입사원과 임원이 팀으로 제작한 '한국타이어 2020 비전' UCC 중 우승을 거머쥔 신입사원들이 서승화 부회장(가운데)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출처=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리더'는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며 발전시켜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내고 실현시키는 한국타이어의 인재상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입문교육 기간 동안 임원과 함께 팀을 이뤄 '한국타이어 2020 비전'의 주제로 제작된 UCC를 상영하고, 현장에서 가족이 참여한 문자투표를 통해 우승 작품 선정 및 수상을 진행했다.

또 신입사원 140명이 입사 후 '프로액티브 리더(Proactive Leader)'로서의 포부와 열정에 대해 직접 기획한 뮤지컬 공연도 선보였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높은 경쟁률을 통과한 훌륭한 인재들을 믿고 맡겨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40명의 신입사원들이 글로벌 리딩 타이어 회사에 걸맞은 프로액티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앞서 신입사원 가족들은 한국타이어의 금산공장, 연수원, 어린이 집 등을 직접 방문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신입사원 환영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