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인재 발굴"…현대차,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현대자동차가 인재 발굴을 위해 지방소재 대학을 직접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지방 소재 14개 대학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구 채용설명회'를 다음달 중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부산·경남·제주 ▲대구·경북 ▲광주·전남 ▲전주·전북 ▲강원 ▲충북 ▲충남 등 7개 권역 150여개 대학을 대상으로 학생들이 직접 학교를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권역별 최다 득표를 획득한 2개 학교씩 총 14개 대학교를 찾아가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전국구 채용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가 들려주는 생생한 채용 이야기와 현대차 취업 플래너 'H BOOK' 제공 등 취업을 위해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학교 선정을 위한 투표는 현대차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 내 '전국구 채용설명회 투표하기'를 통해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15일 오후 5시까지 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인맥, 열정 등 자신이 강점인 분야를 직접 선정해 자랑하는 '내가 울 학교 짱!' 코너를 마련, 설명회 대상 학교별로 5명을 선정해 자기 PR 기회를 부여한다. 올해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에 비해 채용설명회 등이 상대적으로 적어 채용 정보 등을 쉽게 얻을 수 없는 지방대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방식을 통해 열린 채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이달 중 영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설명회 대상 학교를 선정, 발표할 계획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방인재 발굴"…현대차,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