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국내 앱 아시아 진출 지원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日-中-台 론칭 프로그램 'KAN' 전격 시행

[김영리기자]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노다 노부요시)가 국내 애플리케이션의 일본, 중국, 대만 프로모션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칸(KAN)'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KAN은 '코리아 앱 애드 네트워크(Korea App AD Network)'라는 의미로, 한국 앱의 해외 프로모션에 가장 적합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성공적 런칭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우선 일본, 중국, 대만 대상 프로모션을 지원하며 진출국이 확정되면 현지 지사와의 협업을 통해 각국 정서에 효과적인 맞춤 마케팅이 진행된다.

예를 들어 일본에 진출하고자 할 경우 애드웨이즈 재팬이 확보한 일본 최대 규모 SNS 캠페인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주요 SNS 미디어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리뷰 사이트 및 주요 대형 미디어 게재하고 다이렉트·키워드·리워드 등 다양한 일본 최고의 온라인 광고 서비스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단순한 광고 클릭이 아닌 고품질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가 유입되므로 자연 유입된 사용자와 같은 수준의 사용자 확보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애드웨이즈는 프로모션별 효과를 측정, 분석 할 수 있는 트래킹 서비스 '앱드라이버자이로(AppDriverGyro)'도 제공한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 지표 분석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프로모션 진행과 솔루션을 활용한 체계적 서비스가 가능하다.

노다 노부요시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한국·중국·일본·대만 4개국 상호 프로모션 지원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으로, 향후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해 국가간 모바일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겠다"면서 "한국 앱은 스마트폰 열풍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다진 경쟁력이 있는 만큼, 최선의 현지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 런칭과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드웨이즈, 국내 앱 아시아 진출 지원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