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삼성전자, 세계 첫 곡선형 OLEDTV 깜짝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몰입감 극대화, 상반기 출시

[박영례기자] 삼성전자가 CES 2013에서 곡선형 OLED 패널을 채용한 55형 TV를 깜짝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3에서 세계 첫 55형 곡선형 OLED (Curved OLED) TV를 공개했다.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삼성 'Curved OLED TV'는 TV 패널의 곡면 디자인 자체가 주는 입체감이 더해져 훨씬 더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평면 패널을 사용한 TV와 달리 영상을 볼 때 시야에 가득 차는, 더 넓게 보이는 파노라마 효과로 인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자연경관과 같은 웅장한 장면을 보면 마치 아이맥스(IMAX) 영화처럼 사용자가 실제로 그 공간에 있는 것 같은 실감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곡면 패널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 위치에서나 사람과 TV 화면 간 거리가 일정해 눈에 편안한 영상을 제공한다는 점도 삼성 'Curved OLED TV'만의 장점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현석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언제나 고객들이 기대하는 상상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Curved OLED TV' 이후에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삼성 TV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삼성 TV 혁신의 역사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라스베이거스(미국)=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박영례 기자(you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ES]삼성전자, 세계 첫 곡선형 OLEDTV 깜짝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