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영 SK이노베이션 "2020년 매출 19조·영업익 14조 달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년사…"올해는 새로운 반세기 여는 출발점"

[정기수기자] 구자영(사진) SK이노베이션 사장은 2일 "기술·사업모델 혁신과 리스크 관리 역량 확보를 통해 '2020년 매출 290조, 영업이익 14조'의 비전을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구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를 이끈 변화에 대한 열정, 미래에 대한 과감한 도전, 창의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2020년 비전을 반드시 이룰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SK이노베이션은 서산 배터리 공장과 증평 LiBS·TAC·FCCL 공장 가동, 윤활기유 세 번째 공장 준공, 인천CLX Value-up 프로젝트 진행, 울산CLX PX공장 건설, 스페인 카르타헤나 윤활기유 공장 착공 등 국내외에서 글로벌 경쟁력과 성장기반을 견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 사장은 특히 "계열 4사가 '따로 또 같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노력한 결과 에너지·화학·윤활유·석유개발·정보전자소재 등 모든 사업 분야에서 뛰어난 경영성과를 이뤄냈다"며 "올해도 'Tech.-Driven Innovative Company'로 도약하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2013년은 SK이노베이션이 새로운 반세기를 여는 성장의 출발점"이라며 "도전·창의·긍정에 기반을 둔 '멈추지 않는 혁신'을 통해 미래를 개척하고 행복을 키워가며 2020년 Vision 달성을 위해 흔들림 없이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자영 SK이노베이션 "2020년 매출 19조·영업익 14조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