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올해의 영웅 소방관' 시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에쓰오일(대표 나세르 알 마하셔)은 13일 서울 서대문소방서 대강당에서 '2012년 소방 영웅 시상식'을 열고, 8명의 영웅 소방관에게 상패와 포상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사진=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대표(사진 오른쪽 두번째)가 13일 서울 서대문소방서에서 열린 '올해의 영웅소방관' 시상식에서 최고 영웅소방관에 선정된 김영기 소방위(사진 오른쪽 세번째)에게 상패와 포상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출처=에쓰오일]

이날 시상식에서는 소방방재청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거쳐 '최고 영웅'에 선정된 김영기 소방위(중앙119구조단)는 상패와 포상금 2천만원을, 정창식 지방소방장(서울 강남소방서) 등 영웅 소방관 7명은 상패와 포상금 1천만원을 수여받았다.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대표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전국 3만여 소방관들과 그 가족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에쓰오일은 소방관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자로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2006년부터 소방방재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을 마련해 순직 소방관 유족 위로금 및 유자녀 장학금, 부상 소방관 격려금, 소방관 부부 유휴 캠프 등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오일, '올해의 영웅 소방관' 시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